South Korea

조에티스 영업부 필드방문 정상화 안내

CEO 메세지

안녕하세요.
한국조에티스㈜ 대표이사 이윤경 입니다.

확산 속도가 다소 줄었기는 하나 전국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모든 고객분들의 건강과 사업 운영에 어려움이 없기를 빕니다.

회사는 코로나바이러스 지역 감염이 시작되던 지난 2월 24일부터 현재까지 직원 및 고객 건강 보호를 위하여 약 50여 일간 재택근무를 시행하여 왔으며 다음 주 4월 20일부터 영업직 직원들이 재택근무를 종료하고 다시 현장에 복귀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대표이사로서 고객 여러분께 몇 가지 안내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지난 50여 일간의 회사 직원들의 장기 재택근무로 인한 불편함에도 이해하고 기다려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회사는 직원들의 안전뿐 아니라 다수 지역 및 거래처를 방문하는 필드 직원의 특성상 코로나의 미 증상 2,3차 감염 등 의도치 않은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조기 재택근무를 실시, 다소 늦은 복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재택 기간 중 비대면 주문 및 고객 응대를 강화하도록 노력하였으나, 다소 만족스럽지 못한 제품 정보 안내, 주문 및 출하 등이 있었다면 지면을 빌어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서비스/수금 담당 부서의 부분파업에도 고객 안내와 제품 공급은 앞으로도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회사는 고객들에게 좋은 약과 서비스를 적기에 그리고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일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직 일부 부서(고객서비스/수금 담당)에서 4개월 가까운 장기 파업이 진행되고 있으나, 내부 인력의 업무 재분장을 통해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내부 갈등을 풀어나가기 위한 대화와 타협도 계속 모색해 나갈 것이나, 어떤 경우에도 내부 문제로 고객에게 어려움을 드리는 일은 용납되지 않을 것이며, 고객들과 투명한 소통 및 대안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조에티스가 되겠습니다.
어려울수록 회사는 직원과 회사가 하나의 공동체임을 강조하고 상호 이해와 협력을 강조해나가고 있습니다. 질환의 전파에 주의를 하는 것 이상으로 전반적 경제 위축을 가져오고 있는 현재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동물 헬스케어라는 공동체 안에서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는 조에 티스가 되도록 고객 및 협회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조에티스㈜
대표이사 이윤경 배상